중고명품의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명량노래방 조회 81회 작성일 2020-10-29 08:05:50 댓글 0

본문

돈 아깝지 않은 남자 명품 옷 추천해드림! 사면 호구되기 쉬운 옷까지 알려드림! (깔깔이아님ㅋㅋㅋ)

다우니 인스타그램 _ https://www.instagram.com/dawoonyyy/
문의 _ kimda888@naver.com
우니월드 _ http://smartstore.naver.com/dawoony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우니!
이유빈 : http://asq.kr/1dP1hxk4kj8Zc 전 여기서 구매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한주형 : 중요한건 명품살 돈이 없다...하하하 슬프다
Henry : 누나 혹시 발레멍이라고 알아요? Balenciaga + VETEMENTS = Balements 제가 그 희긔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경섭 : 스톤아일랜드가 cp하위 브랜든데 인지도 역전한 브랜드 유럽나가서 스톤아일랜드 입으면 경찰이 요주인물로 볼수있음 훌리건들이 입는 옷이라고 유명해서
차누 : 어디어디 고친거쥬
Archi mania : 원목 옷걸이나 니트 옷걸이 쓰셔야겠어요...세탁소 옷걸이 불ㅡ편ㅋㅋㅋ엌ㅋㅋ
전 요새 솔옴이나 우영미맨투맨이랑 아미 니트 땡기데요
이종근 : 다나와 광고하신거 보고 너무 반가웠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Mintaek Hong : 궁금했는데 잘 봤습니다~
니케 : 아크네랑 우영미 진짜 인졍 돈벌어서 꼭 하나씩 사고싶당
반복되는 역사 : 명품로고의 비밀
https://www.youtube.com/watch?v=rUCxjZdYZc4&t=8s

중고명품의류는 어디있을까요?[중고명품매입하는곳]

중고명품의류는 어디있을까요?[중고명품매입하는곳]
바로바로 고이비토 대구동성로점 4F ~~~
중고명품매입하는곳/대구동성로점

대박.. 중고명품 팔아서 1000만원 벌었습니다 ㄷㄷㄷ

[옷정보]

원피스: 서쿠키 비첸차 원피스 (하울영상:
)


[카메라]

캐논 EOS M100 (광각렌즈 11-22mm)
캐논 레그리아 미니 (화이트)


#캉카스백화점 #중고명품매입


[SNS]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min0122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34462182518
· AfreecaTV : http://afreecatv.com/maktup
· Kakao : http://pf.kakao.com/_utrTT
· Business Mail: sumin0122@gmail.com
· Naver blog : https://m.blog.naver.com/nol_tina


· Copyright 2020. 슘짱 All Rights Reserved.


* 이 영상은 어떠한 경우에도 공식적인 허가 없이 영상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제, 전송, 배포하거나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 영상의 캡쳐 이미지를 활용 또는 영상의 내용을 요약하거나 재편집해 글을 작성하는 개인 블로그(상업적/비상업적)의 포스팅도 2차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오니 사용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슘짱♥ : 7월초 촬영분인데 업로드가 늦어졌어요 ㅠ ㅠ
마스크 착용은 광고촬영이라 업체측에서 저를 제외한 모든 직원이 착용하는 것으로 방역 후 합의 하에 촬영했습니다.
현재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걱정하실 분들이 계실까봐 알려드립니다!

평소에 해보고 싶었던 컨텐츠였는데
이번기회를 통해 진행 하게되어
너무 즐겁게 촬영한 영상 입니다!!

신경 많이 쓴 영상인 만큼
재밌게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kim나디아 : 검증사님 너무좋으신데^^!! 친절도 하시고 여기가서 자꾸 사오게 된다는거 더 쓴다는게 문제요
양갱 : 나두 저런삶...
히유힐힐 : 헉 마세라....티 ㅌㅌㅌ 와우
박민하 : 수수료는 얼마나 떼이는건지 궁금합니다
kikikakaTV TV : 와웅♡.♡
여연주 : 와~서울살면서도 여기안가봣는데 가봐도좋겠어요
an 04 : 이분 모델이심?
프롬Cute : ❤️
Hyun Kim : 언니 실례가 안된다면 원피스 정보 좀 여쭤도 될까요?

... 

#중고명품의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cmed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