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스타일옷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울토마토 조회 83회 작성일 2020-10-28 21:30:29 댓글 0

본문

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진또배기(?)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

여러분~~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
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어요!!ㅋㅋㅋ
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
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
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
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ㅋㅋㅋ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쇼핑몰 #쇼핑몰추천 #쇼핑사이트

#인터넷쇼핑 #여자옷쇼핑몰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someday jane : Ruve만 내스타일.
최미옥 : 아하 장자매사이트 안에 뮬 이군요 ㅎ
최미옥 : 앨리스님 스퀘어뮬이라고 치니 사이트가 없어요
최미옥 : 지금 ᆢ열심히 쭈욱 앨리스님 동영상 찾아가며 봅니다
넘 멋지고 속이 시원한 영상입니다
빠졌어요
김성경 : 언니믿고 구매갑니당~♡
박상욱 : 안녕하세요 혹시 Ruve 같은 남자 해외 직구사이트는 없을까요?
힘과꾸망 : 여기서 추천받고 오픈더도어 이용했는데 최악입니다.
코로나때문에 힘든줄은 알지만
말도없이 배송 안하다가 닥달하니 겨우 지연된다는 말해주는것도 그냥 그러려니 하려했는데
갑자기 주문취소됐다는 메세지가 오더라고요
근데 제일 큰 문제는 제 통장에 입금내역이 없었다는거에요..
지금 업체 전화도 끊어놨는지 "고객의 상황으로 인해 전화연결이 불가능합니다"는 메세지만 나오고
카톡상담도 아예 닫아버렸습니다.
저처럼 취소문자 받으신분들 꼭 입금내역 확인하시고
홈페이지 Q&A 게시판 들어가셔서 문의남기세요.
진짜 오픈더도어측 대처가 무책임해서 너무 화가나서 신고까지 하고싶은 마음입니다.
Jenny Pysh : 유명한 쇼핑몰들 중에서 뭘 좋아하시는지 추천해줬으면 좋겠어요!
양재은 : 최고 도움됩니다~~
괜찮은 베이직템도 정보주세요~~프리즈
낚지볶음 : 외출할 필요없이 집에서 장보기 여기에서 http://iryan.kr/t6br9xinhv 하세용
11번가 한정특가 찬스! 밖에 나가실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쇼핑하세요~~

유니크하게 입는 코디 팁 런던&파리 빈티지 패션+아울렛 쇼핑 하울 | vintage fashion shopping haul & styling tips

♦️Beyond Retro Dalston _ London [비욘드 레트로]
92-100 Stoke Newington Road,London N16 7XB England
영업시간 11:30am - 19:00pm
+44 20 7729 9001

♦️Bicester Village_ London [비스터 빌리지]
50 Pingle Drive Bicester Oxfordshire OX26 6WD England
영업시간 월~토 9:00am - 20:00pm
일요일 10:00am - 19:00pm

♦️EPISODE_ Paris [에피소드]
12-16 Rue Tiquetonne 75002 Paris France
영업시간 11:00am - 20:00pm
**에피소드 매장은 파리에 여러군데에용!!

♦️La vallee Village_ Paris [라발레빌리지]
3 Cours de la Garonne 77700 Marne-la-Vallée France
영업시간 10:00am - 20:00pm



*비즈니스 문의
keybroadstudio@gmail.com

* ‘새은’ 개인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ae__93
*키브로드스튜디오 홈페이지
https://www.keybroadstudio.com
*키브로드스튜디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keybroadstudio
*키브로드스튜디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eybroad_studio
*키브로드스튜디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eybroadstudio/

#빈티지패션 #빈티지하울 #패션하울
뽀글 : 아디다스 크롭티 완전 이쁜데 대한민국에도 파나요...?
윤서 : 혹ㄱ시.. 워커 정보 무러봐도 됨미까
페퍼 : 맨투맨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
IFC_ : Yo queriendo subs en español o aunque sea en inglés pero noooo
몽글몽글 : 옷 매치도 잘하시지만 소화력이 대단하신듯,,,
Ningrum Diy : Sudah subscribe Yang mulia
보성인TV : 패션 코디의 달인이시네요 이뻐요 ~풀시청과 유친님의 채널 폭풍성장을 기원하며 꾹꾹이로 응원합니다.
Vika Pugovka : Фвла оооооо россияяяя
. : 와 언니 너무 예뻐요ㅜㅜㅜㅜ
김인태 : ㅄ같이 속옷입고 어그로끌면서 조회수 빨라고 대충 어디서나 보이는

보세 착장 데일리라고 광고쳐하면서 올리는 별창과 다를게 없는 "자칭" 패션 유튜브 영상보다

이렇게 리얼 진텐 조화롭게 유니크한 코디하는 새은이 패션유튜버임 ㅇㅇ

〈별별쇼핑몰3탄〉 리뷰 하다가 화나버렸다...... 크림치즈마켓 하울! 이거 내가 산 옷 아닌데..?‍♀️

INSTAGRAM : @its.hanbyul


#크림치즈마켓#별별쇼핑몰 #쇼핑몰하울


✔️본 영상은 광고 없이 제가 구매 한 제품들로 리뷰 하였습니다✨



WHAT I WEAR
Hair Acc : 자라
Earrings : 누누핑거스
(http://bit.ly/2lVluCJ)



PRODUCT INFO

크림치즈마켓 creamcheesemarket

스티치 가디건 #그레이
Stitch Cardigan #Grey
44,000won
(http://bit.ly/2psBMFC)

치즈 꽈배기 니트 가디건 #그레이
Cheese Twist Knit Cardigan #Grey
35,000won
(http://bit.ly/2WCfhtT)

브이넥 아주 예쁜 긴팔 니트 #베이지 #올리브
V-neck Long Sleeved Knit #Beige #Olive
20,000won
(http://bit.ly/2Na4mnW)

니트조끼 + 체크치마 브라우니 세트
Knit Vest + Check Skirt Brownie Set
29,000won
(http://bit.ly/2oMOApW)

탄탄한 치즈 스트라이프 라운드 긴팔티 #아이보리
Cheese Stripe Round Long Tee #Ivory
20,000won
(http://bit.ly/2JFTa0n)

배색 카라 골지 반팔 원피스 #그레이 #블랙
Kara Golgi Short sleeved Dress #Grey #Black
14,500won
(http://bit.ly/2Cal4xa)

실물파~청바지,데님팬츠
Denim Pants
30,000won
(http://bit.ly/2qjH5qU)


————————————————————————————————

DIRECTING : Han Byul (@its.hanbyul)
MAIN EDITING : Ye Ji Han (@from._.yeji)
KOREAN / ENG CC : Han Sol
ENG SUB : Harrison

————————————————————————————————

INSTA : @its.hanbyul
Mail : fromhanbyul@gmail.com

————————————————————————————————

FTC : This video is not sponsored

————————————————————————————————
한별Hanbyul : 다음에 보고 싶은 쇼핑몰은 어디인지
아래 댓글로 마구마구 신청해 주세요!⭐️✨
그래그래내죄야너무갖고싶게태어난게내죄야 : 난 진짜 다 모르겠고 한별님 너무 예쁘다 진짜 뭐지
아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싶ㅇ은 티 있었는데 후기 안좋아가지고 딴 옷도 봣는데 유독 저 브랜드에 후기가 안좋아서 참았는뎈ㅋㅋㅋ 참길 잘했네요
한머모MOMO : 배송이 느린 이유: 중국에서 싸구려 사와서
안 예쁜 이유: 소비자를 개돼지 호구 새끼로 알아서
리뷰가 몇개 없는 이유: 다 안 좋은 거라 삭제 시켜서

결론: 믿거하자!

옷살때 앉아만 있는 옷은 서면 핏이 어정쩡할수 있고, 리뷰가 없으면 되도록 사지마세요ㅠㅠ 화이팅
미완성 : 헐 저기 후드티엿나 집업 예쁘길ㄹ래 사려다가 말앗는데 ㄷㄷㄷㄷㄷ 다행쓰
myworld : 쇼퍼랜드- 앵간 근데 딱 그 가격값함.. 모델컷보다 핏이나 두께가 얇거나 한 경우가 있었어요 자체제작많음
메롱샵- 여기 하의 괜찮아요. 기장별로도 나오고
커먼유니크- 다른가게에도 있는 떼온 옷이랑 특이한거랑 섞여있음. 가격대비 질 좋았음
세컨드세컨- 질 나쁘지않음. 모델이 마르고 길으니 그 핏은 안나올수있음

요즘 중국에서 가져오는 쇼핑몰도 많은데, 보면 거기옷이랑 똑같은데 3만원을 더붙여서 파는 쇼핑몰도 많음 ㅋㅋㅋㅋ(특히 스타일난다) 하튼.. 잘보고 여러군데 보구사세요지그재그쓰면 리뷰도 잘보여요
myworld : 걍 딱봐도 개별로임. 지그재그에서 둘러보면 같은옷 어디는 2만원 어디는 4만원이렇게팜. 4만원은 질이나 관리 때문에 더받는게 아니구 저 마켓처럼 모델비 포샵비 이런거 ㅇㅇㅇ 특히 색 다른 마켓, 사이즈 실측이랑 모델컷이랑 너무다른 마켓은 거름요
너 귀여운건 알겠는데 : 진짜 망했음 좋겠다....
난히 : 재질만보면 만원 이만원짜리 지하상가삘인데ㅋㅋㅋㅋㅋ더럽게비싸게 받아먹네요
김지민 : 제 친구는 환불 했는데 돈 못 돌려받은거로ㅠ압니다 진짜 비추..

... 

#런던스타일옷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05건 2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cmed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