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연수분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스트온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6 00:21:27 댓글 0

본문

[초보운전탈출] ♥ 운전연수 어디서 배우셨어요? 전문학원은 영~~~

장농면허인데 이제 운전을 배워서 운전을 잘 하고싶은데 어디서 배워야 잘 배웠다고 말할수있을까요?

구독해 주세요
https://bit.ly/2zsMoFf

♥ 미남쌤 후원하기 ♥
미남의운전교실 유튜브채널은 여러분의 작은 후원으로
운영되어집니다.

후원페이지
https://fanding.kr/user/mdc119

주차해드림 신청메일주소
poko119@naver.com

미남의운전교실 공식팬카페
https://cafe.naver.com/minamdrivingschool


[실시간 라이브 방송안내]
매주 수요일 저녁 10:00 방송합니다
라이브고고씽은 랜덤으로 방송합니다
구독하고 알람설정 해놓으시면 바로 알람 뜰거예요.

[미남의운전교실 실내운전연습장]
운전이 두려운 분은 언제든 찾아주세요
안전하고 편안한 교육이 되어드릴겁니다
운전면허취득, 운전연수 모두 가능합니다

교육상담문의 : 02-2672-0501


#미남의운전교실
#초보운전
#주차잘하는법
#당산실내운전연습실
#후진주차
#평행주차
#전진주차
쩡와이프 : 저도. 미남님꺼보구. 면허땀요 ㅋㅋ 눈으로보고 감익히니 좀더 수월했답니당
expert1pro jo : 방문연수가 불법이었군요 ㅡㅡ
냥공주 : 시골이라...운전 알랴줄 사람이 없어요..학원가는수밖에..ㅜㅜ
김영선 : 저도 학원에 전화해서 연수른 10년전 한번 최근에 한번을 했는데 그래도 가격도 비싸고 그냥 시간 때우는 분도 만나 시간 낭비 이틀을 했어요.남편은 하지마라하고 26년장농면허 지금 일주일 운전ᆢ 주차하다 주차된 차를 글었네요.박세게 학원에서는 잘 안가르쳐줘요.더 끈어서 배우라 하고요.
이은경 : 미남님 부산은안오십니까ㅜㅜㅜㅜ
강희주 : 저두 시작도전에 소리를 버럭질러서 시작하자마자 그냥들어왔었어요ㅜ 더해봤자 좋을게없을것같아서요
남자박명완 : 난 부모님 특히 어머니 연수 해 드림 아주 친절하게 해 드릴건데 전 전문학원 에서 취득햇습니다 2005년 면허 입니다 역시 강사님 들은 잘생긴 것 같아 미남샘 도 그렇고요 대전에서 취득한 학원 도 그렇고욥
YJ C : 1. 연수니 학원이니 절대 하지말고, 일단 무작정 중고차를 사든 해라, 차를 사는게 중요
2. 절대로 시내로 끌고 나오지 말고, 아파트 집 주차장에 짱박아 놓는다, 케이카는 집까지 차 배송해줌
3. 조향장치 켜보기도 하고, 주차 라인에서 살짝살짝 주차연습, 핸들 몇바퀴에 바퀴 틀어지는 위치 익히고..
4. 한달 정도 지나서 그제서야 지하주차장에서 시내로 차 끌고 나오셈

적어도 차 구입 후 한달 까지는 주차장에 짱 박아놓고, 깔짝 깔짝 연습하고 나와야한다

그 이후로는 금방 적응하고, 실력 늘어

차만 샀다고 P R N D M 기어로 전혀 모르고 무작정 차 시내로 끌고 나오는 애들은 뭐임?
Sylvia Kim : 학원에선 도로주행 시험비(6만원)가 너무 비싸요..ㅠ 두번을 다 실수로 떨어지고 부모님 눈총이 따갑네요.. 운전면허 괜히 따나 싶고 위축돼요..
水dolphin水 : 그냥 여기영상보고 이미지트레이닝하시고 굳이 연수안해도됨 혼자하면 느는게 더빠름 무서워서 혼자 못한다는데 그거 못이기겨내면 운전하면안됨 초보운전 뒤에붙이고 천천히가도 뭐라안함 처음부터 남들만큼 하려니까 어려운거
혼자 한두달하면 자신감 쫙붙음

[초보운전탈출] ♥ 연수만 30시간 혹시 연수중독? / 미남의운전교실

연수만 30시간을 받았는데도 운전이 어려워요..헬프미!

초보운전자들을 위한 미남쌤의 자동차용품 쇼핑몰
네이버쇼핑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poko119


구독해 주세요 (구독은 무료입니다)
구독버튼 누르고 알람설정 전체로 해주시면 라이브영상을 바로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https://bit.ly/2zsMoFf


미남의운전교실 공식팬카페
https://cafe.naver.com/minamdrivingschool
카페에 가입하시면 무료운전연수 이벤트공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미남에게 후원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QajJC-D6I3o5ICk1jhxWTg/join

[실시간 라이브 방송안내]
라이브고고씽은 랜덤으로 방송합니다

[미남의운전교실 실내운전연습장]

미남쌤이 운영하는 연습장은 당산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네이버검색 " 미남의운전교실"
교육상담문의 : 02-2672-0501

운전이 두려운 분은 언제든 찾아주세요
안전하고 편안한 교육이 되어드릴겁니다
운전면허취득, 운전연수 모두 가능합니다

#미남의운전교실
#초보운전
#주차잘하는법
#당산실내운전연습실
#후진주차
#평행주차
#전진주차
EUN JI KIM : 얼마 전에 이걸 보질 않고 신청했었는데, 언덕 후진 주차 등 이 분과 비슷한 상황이라서 저도 덕분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qntlr rla : 연수중독ㅋㅋㅋ
젤라비 : 이분 완전 제 얘기 하시는 줄ㅜ부산사는데 겁도 없이 한달도 안되서 금정산성 까페 가는 길에 겁나 빵먹어서 뒷차한테 비켜준다고 오른쪽으로 붙다가 주차 되있는 트럭에 라이트 범퍼 힌지 해먹었네요 다행히 트럭은 멀쩡해서 걍 자차로 처리했는데 또 xm3라 부품 구하는데 오래 걸려서 거의 일주일만에 차를 받았는데 트라우마가 생겨서 오른쪽은 진짜 어디 붙이지를 못하겠어요 게다고 다시 며칠만에 하니까 그전에 했던건 다 릿셋 된 느낌ㅜ 사고나기 전까지는 자신감 많이 붙었는데 그 뒤로 다시 처음 운전대 잡았을때로 돌아간 것 같아요ㅜ
shin james : she is good. actually driving is not difficult thing. just knowing some route and driving slowly will be the way to learn fast. not being irritated and impetuous.
turino ik : 미남님이랑 카 데이트 하고싶어서 일부러 시간 연장한것임 ㅋㅋ
ATSTbro. : 저는 겁이 많아서 운전연수 70시간 했어요 ㅋㅋㅋ
이승엽 : 운전 잘하시는거 같아요! 사고나셨지만 앞으로 안나실거에요~
ㄴㄴㄴㄷㄷ : 미남쌩영상 유익하게 잘보고 있어요~
저도 초보
장롱면허 탈퇴하려고 연수하고 지인찬스 몇번해서 주행해봤는데
혼자서 운전해야 하는데 아직 자신감이 안생겨요
운전할때 자신감있게 초보운전하는 방법 알려주세용
이소영 : 미남쌤 정말 고마움 느끼는 1인중의 한명입니다 연수는 하지많았지만 미남쌤 영상으로 조금씩 익혀가는중입니다 초보한달차
권기완 : 저도 연수만 총 30시간 탔었어요 그러나 30시간 타도 실력은 그대로인데 이 분은 잘하시네요!!

초보 운전연수 장롱면허 도로연수 알아보시나요? 6가지만 꼭 확인 하세요! (초보운전 팁)

구독하기는 무료 입니다 : https://bit.ly/3aODeo9

가족이나 주변 지인의 도움을 받지 못할경우 선택하게 되는 방문 운전연수

방문운전연수 업체 선택시 6가지만 확인하세요.

1. 선불인지 후불인지
2. 첫날 불만족 스러우면 전액 환불이 되는지
3. 첫날 기초 연습이 진행되는지 (자세히)
4. 매일 주차 연습을 하는지
5. 휴식시간 만큼 쉬지 않고 수업을 빨리 끝내는지
6. 존댓말을 사용 하는지

이정도만 참고 하셔도 업체 선택시 도움이 됩니다
유승화 : 방문운전연수 사고시 처리방법을 물어봤는데 누구나보험 들었다고 걱정하지말라는데 맞는건가요?
룰루랄라 : 이분한테연수받고싶어서 서울인줄알고 찾아봤는데 부산쪽이시네요ㅜㅜㅜㅠㅠㅠ
신하니바니 : 면허딴지 일주일됐어요. 좀더. 연수를 받고싶은데. 부산에 있는. 믿을만한업체좀. 가르켜주심안되나요?
수은 : 첨엔 전액 선결제만 되고
한번 강의후 맘에안들면 전액환불은안되고
첫날한비용을 제외한금액은 해준다고해요
아니면 강사교체하거나요. 괜찮은업체인까요?
박동준 : ㅋㅋㅋ 혹시 잘하시는분이나 업체 개인적으로 없을까요? 학원 6시간 개인방문10시간 욕만 먹다 사람이 무서워서 연수를 못하고있어요 또 그런사람 걸릴까봐ㅜㅜ 나이가 좀 있어 못해서
정소영 : 와진짜....다 맞는말이셔서 이영상을 진즉볼껄했습니다. 하나틀리지않고 다 들어맞아 소름돋았어요 그중 좋은분들도계시겠지만 ....전 안좋은 예의 선생닝을 만나 자신감마제떨어져 돈주고이게뭐하는짓인가 두통에시달렸어요ㅠ
이재희 : 잘봤습니다 큰 도움이 되었구여,,
굳이 선택 하자면 학원에서 하는게 안전 한거죠?
MJ Kim : 개인적 경험으로는
첫날은 상당히 친절하게 해줍니다
둘째날부터 기초 숙지가 안된다고 짜증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추가연수를 추천합니다
셋째날 도로연수를 하면서 못한다고 다그칩니다
업체 전화해서 선생님 교체했고
넷째날 새선생님과 수업은 좋았습니다.
선생님 별로인 것 같음 빨리 바꾸세요~
셋째날 연수 받고 운전 포기할뻔함..
design ok : 첫날 2시간 수업받고 불만족 스러우면 전액 해주는 곳이 있나요? 저는 불만족 스러워서 2시간치 제외하고 환불받았는데 환불이라기보다 2시간치만 입금하고 취소했거든요 전액을 해주는곳이 잇나요?
폰심심 : 바쁘신 분들 위해 정리해 봤어요
1.검색창 파워링크창은 믿고 거르자
2.선불인지 후불인지 확인하자
3.첫연수후 불만족시 환불여부
4.기초설명을 해주는지(기초가가 탄탄해야 한다)
5.휴식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쉬는시간 만큼 빨리 끝내자 하면 노답)
6.매번 주차 연습을 시키는지 ( 마지막 날에 한다하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자)
7.강사가 존댓말을 하는지 반말을 하는지 봐라(반말을 한다면 거르자)

... 

#운전연수분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cmed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