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돈까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항공모함 조회 5회 작성일 2020-08-12 08:33:26 댓글 0

본문

[SUB]치즈돈까스 만들기 | 치즈폭탄 돈까스 만드는법 | 포방터시장 치즈돈까스 만들기 | How to make Cheese pork cutlet : チーズポークカツレツ

쫄깃한 치즈를 듬뿍 넣어 돼지고기 등심으로 돌돌 말아 바삭하게 튀긴 돈까스 !!
겉은 바삭 속은 쫄깃! 쭈~~~~욱 늘어나는 치즈돈까스~ 더운 여름.. 냉면, 냉모밀과 함께 먹으면 환상궁합!!

* 쿠키키친 *
구독하기 https://bit.ly/cookykitchen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cooky_kitchen
blog https://blog.naver.com/cooky20
E-MAIL cookykitchen@naver.com

재료 /돼지고기 등심, 블럭치즈, 밀가루, 빵가루, 계란, 마늘, 양파, 파프리카, 케첩, 올리고당, 마요네즈, 물, 우스터소스

1.돼지고기 등심은 2~3센치 두께로 썰고 중간에 칼집을 넣어 펼쳐요.
2.고기의 중앙 부분부터 두드리다가 비닐을 덮어 모양을 잡으며 찢어지지 않게 얇게 펴요.
3.고기를 소금, 후추로 밑간하고 블럭치즈를 올려 돌돌 말아요.
4.말아준 고기를 랩으로 싸서 모양을 잡아줘요(냉장고에서 30분간 숙성)
5.마늘, 양파, 파프리카를 썰어 볶다가 케첩 2큰술, 마요네즈 2큰술, 올리고당 2큰술, 우스타소스 2큰술, 물 2큰술을 넣어 초간단 소스를 만들어요.
6.숙성된 고기에 밀가루, 계란, 빵가루 순으로 옷을 입혀요.
7.170도로 예열된 기름에 4~5분간 튀겨요(고기의 두께나 치즈의 크키에 따라 튀기는 시간을 조절해요.)
8.돈까스와 함께 먹을 소스, 밥, 채소 등을 준비하고 잘 튀겨진 돈까스를 반으로 잘라 예쁘게 담아요
9.파슬리가루를 뿌려주면 완성
younga구사 : 블럭치즈 말고 모짜렐라 치즈가 있는데 첫번째시도에서치즈가 다 빠져나와버렸어요 블럭치즈처럼 예쁘고 튀어나오지 않게 모짜렐러 치즈로 하는 꿀팁 없을까요..??
김현승 : 치즈 냄새 꼬랑냄새? 나는데 정산인가요? 냄새가좀..
나무 : 튀기고 좀 식히고 잘라야 형태가 유지되요! 바로 짜르면 스르르륵
Foodandstuff 101 : How did you make the bread crumbs
망구_Manggu : 와...정성이 대단하네욥!!!
샤를캣fan : 케첩 어떤거 쓰시는지 질문해도 될까요? ㅋㅋㅋㅋㅋㅋ 케첩케첩
GHOST DELTA :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너무 요리 깔끔하게 잘하시네요 ㅎㅎ 살포시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
MyEllin 마이엘린 : 와 비주얼대박이네요ㅠㅠ 저도 해먹어봐야겠어요!
리블리 : 고기만들어 뒀다가 냉동해서 두고두고 꺼내먹어도 되나요 ?
정완림 : 170도까지 예열되고 나서 돈까스 튀기는 과정에도 불 키고 있어야 할까요?

치즈 돈까스 무한리필?!! 연돈보다 맛있다고 느낀 식당을 소개합니다!

* 까스야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130번길 24 한마음프라자 2층
- 무한리필 1인 9,000원

하얀트리 멤버십 가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qbpna45EO7qaARGv2vgjkg/join

심심해서 만든 하얀트리 쇼핑몰
https://hayantree.com/
- 제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들을 모아둔 곳이랍니다!
모니터, 카메라 등등 다이어트 할때 먹는 음식들을 공유하고 있어요!

-----
#돈까스 #까스야 #치즈돈까스 #튀김 #Mukbang

-----
*본 영상은 광고와 협찬 사실이 없음을 알려드리며
제가 직접 알아보고 선정하여 다녀온 식당입니다.
*방문 전에 식당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알아보시고
스스로의 기준에 맞춰 찾아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하얀트리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세상 모든 식당을 소개하는 음식탐험가입니다!
*업로드요일 : 월, 금
업로드 시간 : 오후 5시
(정말 가끔 수요일 혹은 주말에 보너스 영상이 올라온답니다)
* 광고\u0026협찬 문의 : limms923@gmail.com
* 편지 보내는 곳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하얀트리"

-----

자막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

영상 음원
하얀트리HayanTree : 하얀트리 멤버십 가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qbpna45EO7qaARGv2vgjkg/join

오늘의 식당 후기
* 까스야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130번길 24 한마음프라자 2층
- 무한리필 1인 9,000원

* 본 영상은 광고&협찬 일절 없이 순수 사비로 촬영하고 기획한 영상입니다!

촬영에 도움을 주신 옆자리에 앉은 구독자님 감사합니다!
까스야 방문만 4년째 하신 찐단골분이신데
매운소스나 메뉴 주문 등등 꿀팁을 많이 전수해주셔서
영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었답니다!

오늘 식당은 정말 재밌게 촬영한 곳 같아요!
돈까스 무한리필이지만 단품식당과 비교했을 때 차이점이 전혀 없었고
오히려 맛있다고 느낀 식당이였답니다.

특히 고구마치즈돈까스는 먹어본 고치돈 중에서는 최고였다고 느꼈답니다!
고기만 조금 더 숙성된 맛이 나면 연돈이랑 매우 흡사한 맛이 나더라구요!
다만 1회만 제공되는 부분이라 많이 아쉽지만
다른 돈까스들도 매우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사장님이 육가공업체에서 오랬동안 일을 하셔서
그때 얻은 고기에 대한 꿀팁들을 식당을 오픈하며
많이 사용하셨다고해요!
그래서 좋은 퀄리티의 돈까스가 나올 수 있던 것이죠!

다만 돈까스는 미리 튀겨진게 아니고 두툼한 편이라서
나오는데 오래걸리더라구요.
리필을 한다고하면 시간이 많이 걸려서
그 점이 가장 큰 단점으로 느껴질 것 같아요!

하얀트리 멤버십 가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qbpna45EO7qaARGv2vgjkg/join
물개지욱TV : 찐이다!!
alicia kwak : 저게 어째서 9천원인가? 아 먹고싶다
As Rs : 아무리 봐도 광고 같은데. 음식이란게 호평 밖에 없다니 말이 안되서.. 입맛이 굉장히 특이하시거나 광고거나?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하얀 트리님 영상을 더 살펴 본 결과 원래 이런 타입으로 유튜브 영상을 찍으시는 걸 확인했습니다.
혼날래 : 좆으로 만드는 좆제도 아니고 당연히 손으로 만드는데 수제죠.
너구리 : 아 ㅠㅠㅠ 여기 요즘 치즈돈까스먹기 힘들어졌나요??어쩐지 휴일 아닌데 일찍 문을 닫으시더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몇년 다닌 단골인데 너무 슬프네요 ㅠㅠㅠ 조만간 가려고 했는데 ㅠㅠ 혹시 가실 분들은 매운 소스에 한번 찍어먹어보세요 진짜 존맛임 ㄹㅇ 튀김의 느끼한맛이 싹사라짐
둡슙 : 음식평이 지극히 주관적이라지만 너무 호평 일색이라 당황 ㅋㅋㅋ 맛 없다는 게 아니라, 가성비 좋은 곳.. 1시간 기다려서 먹을 맛은 절대 아니고, 너무 기대하고 가신다면 실망할 거예요. 그래도 동네에 꽤 오래 있던 집이었는데 빛 보는 것 같아서 좋긴 하네요
수향 : 이분은 리뷰하실때 솔직해서 좋은거같아요:) 가끔 알고리즘으로 뜨길래 한두번본게 다였는데 요 리뷰보고 구독박고갑니다 ㅋ.ㅋ 예의도 참 바르신듯 ㅎㅎ
랄라미링 : ##이거꼭올려주세요##
저기방문할때 절대 엘레베이터 타지마세요!!!!!!!!

제가 저기방문하기위해서 저가게 엘레베이터를 탔었는데 2층에올라가고 문닫겨있는거보고 늦었나보다 싶어 다시내려갈려고 엘레베이터탔는데 중간에 운행이멈췄습니다 비상벨도 본드로붙여있고해서 안에서 친구랑 거의폐쇄공포증올만큼 힘들었는데 다시 작동해서 2층올라갔다 1층으로내려오더라구요

저기방문하시는분들 절대 엘레베이터 타지마세요!!!!
키티99 : 어디에요?

SUB)바삭바삭 치즈돈까스 먹방(feat.생선까스&새우튀김) 김치알밥에 우동까지 리얼사운드 Pork cutlet&fried shrimp Mukbang ASMR

자막은 설정에서 활성화 해주세요

복희 daily instagram @_luvmun
Mukbang instagram @eatwithboki





#남은치즈돈까스로
#줄넘기했어요
#난지치즈않아
#먹방
#Mukbang
#ASMR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문복희 Eat with Boki : 자막은 설정에서 활성화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복희예요
오늘은 치즈 가득 바삭바삭한 돈까스도 먹고싶고 생선까스도 땡기고 뽀독뽀독 씹히는 김치알밥도,, 먹고싶은게 한두가지가 아니라 모두 주문했어요 희희
치즈돈까스+안심돈까스+생선까스+새우튀김+김치알밥+우동 총집합! 거의 종합선물세트급^^❤️
치돈에 치즈가 가득가득한게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겉바속촉 제대로,,☺️
생선까스도 오랜만에 먹으니까 담백하니 좋았고 안심돈까스는 말안해도 존맛탱인거 아시쥬?
김치알밥 소리 타드득타드득한게 안들려서 조금 아쉽지만 맛은 아쉽지않았으니 아쉬울게없네여
그리고 오이달래무침이 오늘의 mvp ! ‍♀️
상큼새콤아삭한게 아무리 돈까스를 많이 먹어도 느끼할 틈을 안주고 입안을 리프레쉬 해주더라구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당

Hello everyone ! This is Boki
Today, I wanted cheese and crispy pork cutlet and I wanted to eat rice, so I brought all of them.
Cheese pork cutlet full of cheese was really delicious !
I was happy because fried shrimp is really crispy and chubby ✨
When I ate it with kimchi, I could eat it deliciously until the end
Enjoy your meal too

복희 daily instagram @_luvmun
Mukbang instagram @eatwithboki
김연주 : 왜 조용해요 ~~뭐라고 말좀하지~~
ღ안쑤ღ : 문복희가 제일실망임
간장계란밥 : 뒷광고가 ㅋ
ㄱㄱ.심심이 ㄱㄱ : 언니 돌아와앙아
전광렬 : 광고 아닌거는 칼같이 브랜드명 안쓰네...
김수진 : 꼴도보기 싫다
윤민혁 : 얘는 이제 안될것 같고..
먹방유튜버들 다 터졌나..?
먹방은 봐야겠는데..
감자 : 근데 멘탈 진짜강하네 ㅋㅋㅋ 다 까는댓글인데 꿋꿋하게 유튜브하고
달달한딸기 : 복희님은 펠리컨이셨군요!

... 

#치즈돈까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cmed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