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친한친구생일선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리킹 조회 4회 작성일 2020-09-23 12:48:44 댓글 0

본문

7년지기 친구 생일선물 챙기기 (+후기) | 이게 바로 7년 짬밥

케이크 레시피: 쿠킹트리님 참고
프랜덜 : 타임라인
0:01 편지지 만들기
1:40 쿠팡으로 선물 주문
2:40 선물 추가 구매, 선물 포장
4:18 생일 케이크 만들기
6:02 생일 당일
6:19 생일 축하노래 부르기
6:51 생일 선물 뜯어보기
8:15 쿠키영상1
8:31 쿠키영상2
유뽀_ : 와 .. 저는 8년,11년지기 친구가 있는데 솔직히 매번 생일마다 돈을 만원으로 맞춰서 준다는게 너무 서운해요ㅜㅜ 솔직히 지금 1년도 안된 친구들이 생일을 더 잘 챙겨줘요 .. 프랜덜님은 그래도 그 7년지기친구분과 우정이 돈독하신가봐여!!저는 받는 만큼 돌려주기 때문에 그 친구들이 만원어치 사주면 저도 만원어치 사줘용..ㅋㅋ
지아언니10번째치아 : 편집기 뭐 쓰시나용?
_멜호나 : 조금 있으면 13년지기 친구 생일인데 뭘 해야지 친구 기억에 남을까요?
예림TODAY : 저도 편지지 직접 만들었는데 와 디게 잘 만드겼어요ㅠㅠㅠ
세민 : 저는 오늘 친구 생일인데 주방놀이세트+인형+강아지 선문+까르보불닭+에어팟2세대+에어팟 케이스+롯데리아 햄버거 깊콘 줬어용 10년지기입니더
이름없음 : 저도 7년된 친구가 곧 생일이라서 뭐 해줄까 고민이였는데 이 영상 보길 진짜 잘한 것 같아요!!
김지윤 : 격하게 아이패드 사고 싶어진다..
현아 : 저는 11년지기 친구가 있는데 멀리 이사가서 못만난지 조금 됬어요...ㅠ
어니어니 : 혹시 편지지 파일? 좀 보내주실 수 있나요??
괜찮으시다면..뇨..

[리플] 생일에 받기싫은 최악의 선물 TOP5를 뽑아보았다! | Ripple_S

[Contents Awesome!]

리플의 꿀잼 영상이 계속 올라옵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눌러주세요♥


★더 다양한 리플을 만나보세요★
Ripple_S Facebook :: https://goo.gl/3YJc2N
Ripple_F instagram :: https://goo.gl/rlN17l
Ripple instagram :: https://goo.gl/ggi6Ql
Ripple Company :: https://goo.gl/nEUMD7


- Ripple Company Business mail
:: company.ripple@gmail.com
임준호 : 여기서가장 어이상실은 환불드립 친구가 내가사준거맘에안들어서 환불한거알면 얼마나 상처될까;;;
아무리 재미라지만 선넘는발언
임준호 : 선물을 환불한다는발언 선넘네요;;;
임준호 : 나이어린게 확티나네요 예를하나만 들면 몽블랑펜가치를 1도모르다니;;;;
기업인들 서명할때 다 그펜쓰는데
그치만 내돈주고사긴 아까운 고가
저건 너무 주관적인거같아요 영업인들은 몽블랑펜서로선물 자주하고 상당히다좋아하는데
만월 : ㅋㅋㅋㅋㅋㅋㅋㅋ이딴걸 컨텐츠라고 하고 앉았네 난리다 난리
웰시 : 개별로네들 ㅋㅋㅋ
ᄆᄆᄆᄆ : 누군가는 열심히 준비할 생일선물을 받기싫은 최악의 선물이니 뭐니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wowowowowowow : 인싸들은 이런 문화가있군요
핑루TV : 이제 다음주 화요일이 내 생일인데 친구들에게 필기구랑 세트로 필통받았는데 전 그게 재일좋았어욥~
인형도 넘 좋았던거같아욥 근데 넘 큰데ㅎ..ㅎ...
필기구 줘서 고맙고 인형도 고마웡 내 친구들 모든선물다 고맙다! 사랑해 내친구들~♡♡♡
짱난명탐정 : 책도ㅗㅗ
짱난명탐정 : 필기구ㅗㅗ

21살ver. 생일 선물 개봉기 ㅣ과연 어떤 선물들이..?!ㅣ언박싱

오늘도 영상 보러 와주신 냠냠이분들 감사드리고
구독과 예쁜 댓글은 제가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

SNS에서 저와 함께 소통해요 ! (。・‧̫・。).**♡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quya_a/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quyaaaa

*오늘 영상 속 정보*
옷 세트 - 판매 중단ㅣ목걸이 - 브랜디 [라일로즈] 클리어 하트 목걸이
헤어밴드 - 에이블리 [미쓰안마켓] 러브릿 리본ㅣ렌즈 - 오렌즈 비비링 초코ㅣ립 - 삐아 생기갑
—————————————————————————————
*이 영상은 협찬/광고를 포함하지 않은 영상입니다.
—————————————————————————————
(선물 보내는 곳 주소를 많이 여쭤보셔서 적어놓을게요 )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10길 5-6 클래스써틴

영상에 다양한 자막으로 도움을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http://www.youtube.com/timedtext_cs_p...

- “욕설이나 비방댓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되는 댓글들은 모두 삭제 • 차단합니다.” ( 도를 넘은 명예훼손 댓글들은 모두 고소 처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비즈니스 문의 : nyanji821@gmail.com

—————————————————————————————
COPYRIGHT ⓒ 2016 냔지 ALL RIGHTS RESERVED.
—————————————————————————————
nyanji냔지 : 오랜만에 긴 영상〰️
쯀쌤유 : 냔지언니 생일축하해~~~♥♡
백키키 : 기분 좋아지는 몽글몽글한 영상입니다 〰️〰️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반려토끼주피 집사 : 쿠야보고싶당...
ت ت : 냔지 언니같은 친구가 정말 있었으면 좋겠어유 냔지 언니 너무 착하고 좋은말 해줘서 너무 너무 마음이 빵실 빵실 그득해졌어요 .. 언니 사랑합니다 ..❤❤
HYONA효나 : 언니 마지막말 듣고 눈물 펑펑 쏟은 1인이에요 항상 자신감 만들어 주는 이야기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우리 쭉 앞으로 롱런해요 언니☺️
더히당 : 진심 너무 이쁘다 울리언니~!~!~!~!
가연 : 언니 정말 언니 영상보면서 힐링하는 게 어떻게 보면 믿기 힘들겠지만 정말..언니 영상만 보면 끝자락 쯤엔 입꼬리가 하늘까지라묜써,,ㅎㅎ 축하 많이 받으시는 거 같아서 저까지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저도 생일 1주일 정도 남았는데 넘 두근거려요,,❤️ 코로나 때문에 파티하고 그런 건 못 하지만 내 사람들한테 축하 받는 일은 진짜 말로 표현 모태,, 오늘도 언니 영상으로 화요팅! 하고 갑니다 진짜 항상 사랑해요 ♥︎ ♥︎
이마크동체시력 : 초창기부터 언니의 영상을 본 냠냠이입니다~! 학생일 때부터 유튜브를 시작해서 착한 언니가 상처받는 모습이 항상 마음 아팠는데 성공한 냔지언니가 되어서 좋은 사람들과 지내시는 모습을 보니까 제가 다 벅차오르네요 ㅜ0ㅜ 생일선물 하나하나 진심을 다해 리액션해주고 상대방을 칭찬해주는 언니의 모습이 선물을 준 사람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은 영상이었어요 마지막 말처럼 팬들을 아껴주고 생각하는 언니가 너무너무 예쁘고 더더 잘됐으면 좋겠어요 생일축하드리고 사랑해요❤️
한예은 : 저랑 생일 같으시네여❤️

... 

#10대친한친구생일선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cmed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