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청바지전문싸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페이스박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6 07:47:33 댓글 0

본문

(eng subs) 꾸안꾸 코디를 완성 시켜줄 여자 청바지 브랜드 추천/ My favourite denim brands ever (Isabel Marant, Frame, APC)

#청바지하울 #데님추천 #옷장소개

Say Hi: www.instagram.com/adela_meraki

안녕하세요 ! 오느른~~ 청바지! 데님입니다.
제 옷장을 탈탈 털어서, 최소 7년은 입을 청바지 브랜드들을 모아봤어요.
(실제로도 7년이 되었거나, 다 되어 가는 중! 이랍니다)

긴 영상이지만, 재밌게 보셨을 바라며 :-)


Hi guys,
So this is my first official fashion related video ever!
Please let me know what you thought i the comments below :-)
Thanks for watching

=================================================================================
청바지 정보 / Denim Info
Urbanic 30 / Slub Denim Pants (Light) By Okayama
KRW 245,000
http://www.urbanic30.com/

APC / Jeans 80’s
KRW 329,000
http://www.apc-korea.com/
Available at different sites regarding your country

Isabel Etoile Marant / Sorry Can’t Remember, probably Unavailable
30만원대 (approx KRW 300,000)
https://www.isabelmarant.com/kr
Available at different sites regarding your country

Rag \u0026 Bone / Skinny
20만원대 (approx KRW 200,000)
https://www.rag-bone.com/

Frame Denim / Le Skinny de Jeanne Crop
30만원대 / (approx KRW 200,000)
https://frame-store.com/

Lucky Chouette / Sorry Can’t Remember, probably Unavailable
https://www.kolonmall.com/LUCKYCHOUETTE
20만원대/ (approx KRW 200,000)

Frame Denim /Le Grand Garcon
30만원대/ (approx KRW 200,000)
https://frame-store.com/
장유희 : 얼바닉 30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다혜 : ㅋㅋ재밌다 재밌다
혜젤리 Hyejelly : 인-정

우연히 자라 매장 들어갔다가 청바지 5개를 사버렸다|지완Gwan's pick

안녕하세요^^여러분
우연히 들른 자라에서 세일하는 청바지들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
가격 ,핏팅 ,디자인 다 맘에들어요.
Sale 이니까 약간 어려운
스키니진 도전요ㅎㅎ..
하지만 무난한 보이프렌드 진,
릴렉스진 강추요!!
우리 픽님들이 베스트진 골라주세요.

#지완스픽 #zara #청바지 #패션
지완Gwan's pick : https://www.zara.com/
자라 사이트에서 품번 검색해보세요~!
12:20 ZARA 슬림핏 미드라이즈 진 [6045 235 400]
14:35 ZARA JEANS Z1975 롤업 헴라인 [8228 232 407]
15:34 ZARA Z1975 디스트로이드 스키니 진 [5862 191 427]
16:32 ZARA JEANS Z1975 MID RISE SKINNY 지퍼 [8228 230 407]
17:17 ZARA JEANS ZW PREMIUM SKINNY ISLAND BLUE [7513 044]


*검색 안되는 청바지는 완판된 청바지일거예요! 참고하세요^^!
최정남 : 좋아욪ㆍ팍ᆢ완전제가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행복 : 목소리가 참좋아요
진준범 : 5개 사기보다는 프리미엄진 같은 거 하나 제대로 사시지
eunjinhong : 말이 너무 많아요 ㅠㅠ 정보성 보다는 TMI... 어디까지 들어야 할지 힘듭니다
장효주 : 다리가 짧아서 고민이예요 조언부탁드려요
도성덕 : 텐시 티셔츠는
어떻게 구입할 수 있나요?
박윤정 : 목소리 넘 좋아요!♥
Jamie Kim : 똑같은 내용이 너무 많아서 지루하고 길어요. 말을 줄이시면 좋을듯.
GH Lim : 항상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청바지 잘 어울리는 여자만 지나가면 남자들이 눈을 돌리는 이유!!

남자들에게 인기 있고 싶다고?
몸매가 들어나는 청바지를 입어보아라!!
뜨거운 시선이 당신을 향해 쏟아질 것이다~
Jay J : 아 자막좀!!! 센스 겁나없네
네?네 : 1:13에 맨 왼쪽 누구에요?
포화지방 : 어구구,,,, 어우야~
ᄏᄏ루삥뽕 : 말은 똑바로 해야지 남자둘이 청바지를 좋아하는 이유가 단순히 입어서가 아니라 걍 몸매가 좋아서 그런거임
Min Ju : 박고싶잔아
man jung : 청바지를 입으면 다리라인과 상체가 너무 잘맞아보이고ㅎ 몸매가 굉장히 아름답게 그냥 보여요ㅎ 면바지보다는 청바지가 확실히 나음ㅎ 회사 과장 차장님도 너무 좋음. 진짜 슬림하시고......골반이 진짜 커서 쳐다도 못보겠음......어쩌다 실수로 내 앞에서 바닥에 종이 줍는데 실수로 뒤태봤다가 부끄러워 죽는 줄;; 진짜 크시던데......과장이상분들 실제 나이는 40대 50대ㅋㅋㅋ미모는 30대 같음. 생얼인데도 그냥 괜찮음.ㅎ 대단함.....허리 완전 얇고 골반,엉덩이가 너무 큼 ㅠ
임선우 : 1:31 가운데 ㅗㅜㅑ
느금띠 : 코박고싶다
Yusuf Çek : 왜 다들 마카롱티비 거리나 했더니 ...ㅋㅋ 이런데가 다 있구나 꿀팁 감사요
RAMO 42 : 요즘 진짜 남자들 중에 마카롱티비 모르는 애가 없긴 하는구나 ㅋㅋㅋㅋ

... 

#여자청바지전문싸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ccmed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